* 목표

1. AnimNode가 재생되는 흐름을 도메인 모델로 정리

 

AnimNode 동작 및 UAnimationAsset 갱신 처리 흐름

 

  • Loop 아닌 애니메이션 문제

InternalTimeAccumulator 값이 Loop인 경우에만 0으로 초기화가 가능

Loop가 아닌 애니메이션인 경우에는 한번 재생 완료되면 InternalTimeAccumulator 값이 SequenceLength 값으로 고정

재사용을 위해서는 대책이 필요함.
(아직도 어떤 방법이 좋을지 고민중...)

 

대책1. Animation 종료된 다음 재생 시점에 종료된 애니메이션의 경우 TimeAccumulator 값을 초기화
대책2. AnimInstance에서 현재 재생중인 Animation Position을 TimeAccumulator 값으로 세팅

 

 


WRITTEN BY
KeithHo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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