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표
1. Android Studio 3.5.3 인스톨
2. Android Device 셋업
3. Unreal Andoroid 셋업
Android Studio 3.5.3 인스톨
Android Device 셋업
- 설정 -> 개발자 옵션 -> USB 디버깅 활성화
Unreal Android 셋업
프로젝트 셋팅 -> Android -> SDK 라이선스 수락
-
Android SDK 경로 셋업
1. AppData 폴더의 SDK 경로 지정
2. jre 폴더 경로 지정
'프로그래밍 > 언리얼엔진' 카테고리의 다른 글
[UE4] AnimBlueprint 커스텀 SeqencePlayer Node 만들기 - 1 (0) | 2021.02.14 |
---|---|
[UE4] AI - 1 (0) | 2020.11.23 |
[UE4] C++ 클래스를 상속받는 블루프린트에서 발생된 문제 (0) | 2020.09.27 |
[UE4] 나만의 UAsset을 만들어보자 - 5(마지막) (0) | 2020.09.11 |
[UE4] 나만의 UAsset을 만들어보자 - 4 (0) | 2020.09.11 |
WRITTEN BY
- KeithHong
개인 기록 공간입니다. 잘못된 정보에 대한 수정 및 조언은 항상 감사합니다 ( _ _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