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표
- AdvancedAssetCategory에 Custom Category 추가하기
1. AdvancedAssetCategory란?
Contents 폴더에서 우클릭으로 UMG나 Material, Foliage 관련 UAsset을 추가할 때 사용하는 메뉴
RegisterAdvancedAssetCategory : ProjectD_Helper 이름의 Category Type을 등록
비트 연산으로 사용중이지 않은 다음 비트에 CustomCategory Type을 추가해줌
RegisterAssetTypeAction : UAsset ActionType을 추가
Factory 클래스를 상속받는 CharacterSetting 클래스를 생성 할 수 있도록 등록
'프로그래밍 > 언리얼엔진' 카테고리의 다른 글
[UE4] C++ 클래스를 상속받는 블루프린트에서 발생된 문제 (0) | 2020.09.27 |
---|---|
[UE4] 나만의 UAsset을 만들어보자 - 5(마지막) (0) | 2020.09.11 |
[UE4] 나만의 UAsset을 만들어보자 - 3 (0) | 2020.09.11 |
[UE4] 나만의 UAsset을 만들어보자 - 2 (0) | 2020.09.11 |
[UE4] 나만의 UAsset을 만들어보자 - 1 (0) | 2020.09.10 |
WRITTEN BY
- KeithHong
개인 기록 공간입니다. 잘못된 정보에 대한 수정 및 조언은 항상 감사합니다 ( _ _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