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임 Screen에 출력되는 Log
GEngine
GEngine->AddOnScreenDebugMessage(-1, 3.f, FColor::Yellow, TEXT("ACampfire BeginPlay"));
Constructor에서 GEngine을 사용하는 경우 Crash의 원인이 될 수 있으므로 사용하지 않도록 하자 혹은 Null Check 후 사용할 것
GEngine->AddOnScreenDebugMessage(-1, 3.f, FColor::Yellow, (TEXT("String = %s"), FString(“VALUE”));
GEngine->AddOnScreenDebugMessage(-1, 3.f, FColor::Red, *FString::Printf(TEXT("HELLO %f"), float));
UKistmetSystemLibrary::PrintString
Debug :: %s / %f 사용 예제
------------------ 출력창에 표시되는 Log
UE_LOG
UE_LOG(LogTemp, Log, TEXT("Base Anim BP is not available for using"));
'프로그래밍 > 언리얼엔진' 카테고리의 다른 글
[UE4] Delegate (0) | 2020.03.09 |
---|---|
[UE4] UPROPERTY 매크로 (0) | 2020.03.08 |
[UE4] 비동기 로딩(RequestAsyncLoad) (0) | 2020.02.23 |
[UE4] 언리얼에서 EnumFlags 사용하기 (0) | 2020.02.16 |
[UE4] 가비지 콜랙터(Garbage Collector) (0) | 2020.02.15 |
WRITTEN BY
- KeithHong
개인 기록 공간입니다. 잘못된 정보에 대한 수정 및 조언은 항상 감사합니다 ( _ _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