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임 Screen에 출력되는 Log

GEngine

GEngine->AddOnScreenDebugMessage(-1, 3.f, FColor::Yellow, TEXT("ACampfire BeginPlay"));

Constructor에서 GEngine을 사용하는 경우 Crash의 원인이 될 수 있으므로 사용하지 않도록 하자 혹은 Null Check 후 사용할 것

GEngine->AddOnScreenDebugMessage(-1, 3.f, FColor::Yellow, (TEXT("String = %s"), FString(“VALUE”));

GEngine->AddOnScreenDebugMessage(-1, 3.f, FColor::Red, *FString::Printf(TEXT("HELLO %f"), float));

 

UKistmetSystemLibrary::PrintString

Debug :: %s / %f 사용 예제

 

------------------ 출력창에 표시되는 Log

UE_LOG

UE_LOG(LogTemp, Log, TEXT("Base Anim BP is not available for using")); 


WRITTEN BY
KeithHong
개인 기록 공간입니다. 잘못된 정보에 대한 수정 및 조언은 항상 감사합니다 ( _ _ )

,